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“스마트폰 정보이용료”에서 “콘텐츠 이용료”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.



두 번째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.

즉, 구글 정보이용료(컨텐츠이용료)로 결제한 상품을 현금으로 바꾸길 원하는 사람들과 이것을 사들여 시세 차익을 원하는 업체들간의 수요/공급 관계가 형성되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생겨난 것 입니다.

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,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… 그 외 에도 컬쳐랜드, 해피머니, 도서문화(북앤라이프) 상품권, 구글 기프트카드, 티머니, 카카오코인, 플러스티켓,… 더 보기 »소액결제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

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사기,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컨텐츠이용료는 처음 진행하는거라 조금 헤맸지만 무사히 결제 잘하구 급한 돈도 해결해서 만족합니다 ^^

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.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.

정보(콘텐츠)이용료는 휴대폰 결제와 한도를 공유하지 않는데요. 별도로 책정되는 정보(콘텐츠)이용료의 이용한도는 통신사마다 다르게 책정되고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봐야 합니다.

지불 방법 추가 → 휴대폰 선택 →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.

– 소액결제,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.

컬쳐랜드, 해피머니, 도서문화상품권 등과 같은 온라인 상품권을 거래 즉시 현금화 해 드리고… 더 보기 »상품권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, 상품권 매매/매입 전문

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^^

영화나 드라마,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정보이용료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.

생활정보 구글플레이콘텐츠 결제내역(이용료)확인방법, 환불, 취소와 결제막는방법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